• 이미지 회원 결제
  • 적립금 충전
  • 무료 이미지 템플릿 다운로드
  • 품절관리
  • 공지사항
  • 자주하는 질문
  • 도매회원 가입
  • 1:1게시판
- 지컬렉션 이용 전 반드시 이용안내를 모두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를 읽지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컬렉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컬렉션을 이용하는 회원은 아래 내용을 모두 이해하고 이용한다고 간주되며, 명시되어있는 내용에 대한 잦은 문의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지컬렉션 안내 비회원
전체 주문/결제배송취소/교환/반품쿠폰/적립금이용안내/기타
이용안내/기타 01. 상품 가격이 보이지 않아요

 

 

지컬렉션은 사업자 전용 도매 쇼핑몰비회원은 상품의 도매 가격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이신 분들 또한 로그인을 하셔야만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매 회원이 된 후, 로그인 후에도 가격이 보이지 않으시는 경우 카카오채널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이용안내/기타 02. 도매회원 인증 절차를 알려주세요

 

▼ [도매회원 인증] 메뉴를 통해 글을 작성해 주세요.

 


http://www.gcol.co.kr/board.php?bbs_id=sellerReq

 

▲사업자 등록증을 필히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사업자 등록증이 없으신 경우, 관련 사업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해 주시면 담당자의 확인 후 당일 또는 익일로 승인완료됩니다.

적립금은 지컬렉션 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매 회원 승인이 되는 시점부터 지컬렉션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 현금으로의 환불은 불가능하며

적립금 계좌환불은 구매이력이 있는 도매회원이 지컬렉션 탈퇴 시 정산처리되어 환불가능합니다. (탈퇴시 재가입 불가능)

 
이용안내/기타 03. 도매회원과 이미지회원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 도매회원 : 회원가입 이후 도매회원 인증게시판을 통하여 인증이 완료된 일반 도매회원
카테고리 접근 가능, 구매 가능

· 이미지회원 : 도매회원 중 이미지 회원권을 결제한 이미지 회원
카테고리 접근 가능, 구매 가능, 이미지 사용가능, 전체 엑셀파일(카페24 엑셀양식/상세페이지 html소스로 제공), 카테고리별 선택받기 가능)
이미지회원 구매페이지: http://gcol.co.kr/item.php?id=T223723139

· 카테고리별 일괄 다운 : 상세 이미지가 html소스로 되어있는 엑셀 제공

· 이미지 개별 다운 : jpg확장자의 상세 이미지+메인 이미지(1:1) 알집 제공 (일괄 이미지다운은 불가능)


※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상품의 세부내용을 상세히 작성해 주셔야 더 상위 노출이 잘 되기때문에

일괄등록이 아닌 개별로 이미지 다운 하셔서 하나씩 등록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세를 html소스로 등록하면 상세 페이지가 수정,변경되는 경우 따로 수정하실 필요 없이 적용됩니다.
▲이미지 회원권은 1회 구매로 쭉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안내/기타 08. 품절, 재입고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품절/재입고] 탭에서 주기적으로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검색 시, 기간을 길게 설정해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gcol.co.kr/soldout_list.php

 

▲주문 후 품절이 된 경우, 발송이 불가능한 주문건은 따로 문자로 안내 드리고 적립금 환불 처리됩니다. (환불 처리 되지 않는 주문건은 발송됩니다)
▲원단 품절, 공급처 사정, 시즌/제작 종료 등의 이유로 품절이 될 수 있으며 확인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기타 09.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하는건가요?

 
· 마이페이지 > 적립금/세금계산서 > 입금자명 작성 > 신청하기

지컬렉션의 도매상품들은 모두 세액이 불포함된 단가이며
세금계산서 신청시 배송이 완료된 구매확정건들에 대한 10% 부가세를 입금해주시면 발행해드립니다.

간이과세, 일반과세, 법인 등 세금계산서 신청은 한달에 1회 꼭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간이과세자이더라도 사입한 물품에대해 계산서 발급은 필수이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월 1회 배송이 완료된 상품, 즉 구매확정된 상품들에 한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발행 받으실 이메일주소, 사업자 등록증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세액입금은 주문계좌 국민 114001-04-138742 이운성 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담당자 확인 후 이메일로 발행됩니다.
▲상호명이 변경된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이용안내/기타 12. 사진 저작권 사용 제한이 없나요?

 

[이미지회원]등급부터 이미지 사용은 자유롭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현재 지컬렉션 내 모든 상품 이미지들은 해외 현지 거래처에서 제공 받은 정보를 토대로 번역, 디자인 작업을 거쳐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해외 모델이지만 간혹 국내 초상권 사진이 포함 될 수 있으며 저작권 및 초상권에 관하여 지컬렉션에서 책임질 수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국내 사진 등은 재차 검수 하신 뒤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간혹 국내 쇼핑몰의 사진이 발견될 경우, 연락주시면 즉각 조치를 취하여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도록 하겠습니다.

 

내 쇼핑정보
인기상품
 
최근본상품
 
장바구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