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회원 결제
  • 적립금 충전
  • 무료 이미지 템플릿 다운로드
  • 품절관리
  • 공지사항
  • 자주하는 질문
  • 도매회원 가입
  • 1:1게시판
- 지컬렉션 이용 전 반드시 이용안내를 모두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를 읽지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컬렉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컬렉션을 이용하는 회원은 아래 내용을 모두 이해하고 이용한다고 간주되며, 명시되어있는 내용에 대한 잦은 문의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지컬렉션 안내 비회원
전체 주문/결제배송취소/교환/반품쿠폰/적립금이용안내/기타
취소/교환/반품 06.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취소신청


▲이미 발송된 주문건의 취소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송장번호가 입력된 후 취소 불가)

▲지컬렉션의 모든 환불은 탈퇴전까지 적립금처리되며, 탈퇴시에만 계좌환불 신청이가능합니다. (재가입 불가능)

 
취소/교환/반품 07. 교환 및 반품에 대해 알려주세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교환신청 or 반품신청 (수령을 누르셔야 신청 버튼이 노출이 됩니다)
· 신청이 수락되는 날로부터 2영업일내로 우체국택배에서 방문회수합니다. (수거실패시 직접 우체국택배 착불 발송해주시고 고객센터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 반품 회수 송장번호는 신청이 수락된 이후 마이페이지 > 반품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환불은 적립금으로 처리됩니다.
· 위탁배송의 경우 고객 사유로인한 교환, 반품은 불가합니다 (단순변심, 사이즈안맞음 등)
· 사장님 주소지로 받아보신 낱장 샘플에 한해서 반품 가능합니다. (반품 배송비 : 5,000원 (차감) / 출고 상태 그대로 깨끗하게 포장해서 반품)
· 샘플 반품의 경우, 반품신청 시 "샘플반품"이라고 작성 부탁 드립니다. 대량 구매는 반품 불가합니다.
 
지컬렉션은 검품비, 포장비없이 위탁 배송을 서비스해드리는 업체이며, 위탁 운영을 해드리는 업체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지컬렉션은 소비자를 위한 소매몰이 아니므로 소비자 보호법의 적용을 받지않습니다.
판매처의 반품배송지는 사장님께서 회수 가능한 주소지로 설정하셔서 재판매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약택배사가 없으신 경우 플랫폼의 지원 택배사이용 또는 [반품]이 아닌 [일반택배]로 받으셔야합니다.

· 불량, 오배송의 경우,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반품 또는 교환접수 해주세요
반드시 양식에 맞게 불량사유 작성 또는 사진 첨부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채널로로 사진 보내셨더라도 반품 입고 되었을 때 상담 내용을 찾기 힘들기 때문에 반드시 파일로 첨부 부탁드립니다.)

1. 교환/반품 중 1개 필수작성 :
2. 주문번호 :
3. 수령자성함 :
4. 정확한 사유 (사진첨부 필수) :
※ 수거 주소지를 다른 곳으로 해야 할 경우, 수령인성함/주소지/연락처를 작성해주세요
[우체국택배] 반품접수일로부터 영업일 2일내외 방문 타택배사 이용불가
▲상품 불량의 경우, 정확한 사유작성과 사진첨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ex. 겨드랑이 구멍/오배송된 상품사진 등)
반드시 고객과의 확인이 끝난 후,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출고전 CCTV 판독하여 검품작업 결과, 출고시점의 상품상태가 불량이 아닌 경우로 판단되거나
어떠한 이유라도 지컬렉션과 상의없이 반품이 도착하는 경우 착불택배로 반송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부탁드립니다.

불량사유가 되지 않는경우
· 미세 오염, 박음질 하자, 잡사
· 원단 특유의 냄새
· 구겨짐, 실밥정리, 초크자국, 의류용 수성펜, 라벨컷팅, 택없음, 털빠짐
· 단추구멍 막힘 (쪽가위로 쉽게 절단가능), 단추하자
· 상세사이즈표에 기재된 사이즈와 3cm이하의 차이
· 모니터 또는 휴대폰 해상도 차이에 따른 상세 페이지와의 색상차이
·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주문건
· 세탁, 수선, 착용한 경우
· 상세페이지에 부자재 변경, 디자인변경 등의 내용이 미리 기재되어있는 경우

적은 마진으로 운영되는 도매몰입니다.
사장님들 선에서 충분히 해결 가능한 미세한 오염,불량 등은 사장님들의 유연한 대처가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 쇼핑정보
인기상품
 
최근본상품
 
장바구니
TOP